https://youtube.com/shorts/giUmbSfTnk8?si=tWYKY2JnN1dlrkhv
정사게에 몇번이나 들어왔지만
이 얘기가 없네요..
민주당 당내 얘기도 물론 중요하지만
체육회가 피해를 보고 있음에도
정부는 도대체 뭐하고 있나요?
저여자는 뭔데 가로막고 있습니까?
경찰은 공권력을 투입해서라도
체육회가 일할 수 있게 만들어야죠..
뭔 눈치를 보는지 모르겠습니다.
죄다 민주당 얘기만 있고..
이곳에서조차 관심이 없는거보니
참 슬프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reddevil20 작성시간 26.06.16 답답하다 진짜 여자든 남자든 마지막에 문잡고 있는게 아무것도 못한다는게 지금이게 말이나되나... 이제는 정치뉴스는 안볼련다 내가 어느시대에 살고있나 싶네
-
작성자느그서장남천동살제 작성시간 26.06.16 총리라는 인간은 대통령이 없는데 호남에나 내려가고 장관은 보이지도않고 ㅋㅋ
무정부상태임??
-
답댓글 작성자fate2222 작성시간 26.06.17 22222
-
작성자레인보우강 작성시간 26.06.17 저 고귀하고 정당한 시위를 공권력 진압한다는 공격이 두려운거죠~ 반정부 시위로 번질수도 있으니까요 ㅎㅎ손놓고 있다기 보다는 매우 민감하게 보고 있고 엄중한 태도를 보이고 있다는게 맞을겁니다ㅎㅎ
저 시위를 처음에 오바해서 미화 규정한것도 지금 엄중모드의 이유라는 생각도 듭니다~ ㅋㅋ -
작성자pops5922 작성시간 26.06.17 정의로운 행동으로 일어나는 일이라서 그들도 양심이 있으면 함부로 못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