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체육회 진입 실패

작성자나소자매아빠|작성시간26.06.16|조회수1,710 목록 댓글 20

https://youtube.com/shorts/giUmbSfTnk8?si=tWYKY2JnN1dlrkhv


정사게에 몇번이나 들어왔지만
이 얘기가 없네요..

민주당 당내 얘기도 물론 중요하지만
체육회가 피해를 보고 있음에도
정부는 도대체 뭐하고 있나요?

저여자는 뭔데 가로막고 있습니까?
경찰은 공권력을 투입해서라도
체육회가 일할 수 있게 만들어야죠..
뭔 눈치를 보는지 모르겠습니다.

죄다 민주당 얘기만 있고..

이곳에서조차 관심이 없는거보니
참 슬프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reddevil20 | 작성시간 26.06.16 답답하다 진짜 여자든 남자든 마지막에 문잡고 있는게 아무것도 못한다는게 지금이게 말이나되나... 이제는 정치뉴스는 안볼련다 내가 어느시대에 살고있나 싶네
  • 작성자느그서장남천동살제 | 작성시간 26.06.16 총리라는 인간은 대통령이 없는데 호남에나 내려가고 장관은 보이지도않고 ㅋㅋ
    무정부상태임??
  • 답댓글 작성자fate2222 | 작성시간 26.06.17 22222
  • 작성자레인보우강 | 작성시간 26.06.17 저 고귀하고 정당한 시위를 공권력 진압한다는 공격이 두려운거죠~ 반정부 시위로 번질수도 있으니까요 ㅎㅎ손놓고 있다기 보다는 매우 민감하게 보고 있고 엄중한 태도를 보이고 있다는게 맞을겁니다ㅎㅎ
    저 시위를 처음에 오바해서 미화 규정한것도 지금 엄중모드의 이유라는 생각도 듭니다~ ㅋㅋ
  • 작성자pops5922 | 작성시간 26.06.17 정의로운 행동으로 일어나는 일이라서 그들도 양심이 있으면 함부로 못하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