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저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플러스알파 작성시간 26.06.16 뿌리가 풋볼매니저인데 잊힌 지 오래고, 요즘 근본은 해축인데 돈 없어서 유료 결제를 못 하니깐 포텐으로 축구봄.
가장 최근 이슈로는 가세연 들고와서 김수현 까기. 조선일보 들고와서 올공 양말시위대 빨아주기. ㅋ
통장 잔액보다 살코 잉여력이 더 많은 새끼들 ㅎㅎ
살코 메시아 이준석의 꿈으로 보이는 ‘기업형 국가’에서 살코 애들은 살처분 대상임.
천문학적인 돈 들여서 키워놨더니 연애도 못 해 취업도 못 해 직접세도 못 내.
ㅉㅉ 야차 마렵구요~
우리 아버지 자식으로 태어나서 저렇게 잉여처럼 살았으면 팔다리 다 부서졌을 듯;;
저런 애들도 자기 자식이라고 사랑으로 키우시는 부모님들만 불쌍 ㅠㅠ -
작성자오즈온 작성시간 26.06.16 쟤네들은 마봉춘에 대해 적대적이죠
-
작성자존명™ 작성시간 26.06.16 다 뒤졌음 좋겠다
-
작성자풍만으로 들었소~ 작성시간 26.06.17 엠팍도 아직 일베가 있나?이질알..ㅋ 지들이 일베면서
-
작성자빵누나 작성시간 26.06.17 역겹네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