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지선 기간에 민주당 귀책사유로 치뤄지는
보궐지역에 민주당이 후보내면 안된다는 이야기..
많이 올라왔었는데 반대글 안남기고 꾹 참았습니다.
반대글 올리면 좋은소리 못들을거니까요.
뉴이재명이니 뭐니 그런소리 듣는거 뻔하니까요.
그런데 지선 끝나고도 계속 이런 이야기들을 하시니
아. 못참고 한말씀 드립니다.
귀책사유로 보궐 열리는 지역에 후보 안낸다는
당규 수정한거 다 아실법한 분들이
이번 지선 평택을 보궐선거에 민주당이 후보 내면
안됐다고 말씀들을 하시니 너무 답답합니다.
민주당 귀책사유요? 맞죠. 민주당 현역 국회의원이
뒤로 돈을 받았든 뭘했든 잘못을 했다고
사법부에서 '판단'을 해서 당선무효형에 해당되는
선고를 하고, 그래서 보궐이 열린거죠.
보궐 열리게한 전 의원들 커버칠 마음 없습니다.
잘못한거 맞으니까요.
(어떤분들은 잘못한것이 없다 생각하실수도 있구요)
그런데 귀책사유로 이번 보궐선거 열린곳들 보셔요.
모두 민주당 귀책사유 지역입니다.
민주당이 도덕적으로 쓰레기라서 이런건가요?
아니잖아요. 아닌거 다 아시잖아요.
막말로 나경원이 빠루를 들고 있는 증거가
버젓이 있어도 당선무효형에 해당 안되는 선고를
내리는 것이 지금 조희대 사법부 아니에요?
내란주요임무종사자 혐의를 받고 있는 추경호 구속을
간단히 기각하고 대구시장 출마를 용인한것이
지금 조희대 사법부 아니에요?
장동혁은요? 김은혜는요? 50억클럽 곽상도는요?
이런 기울어진 운동장에서 민주당만 당선무효 받아서
보궐이 열리는 판국에 민주당 후보내지 말라구요?
대체 누구 좋으라구요?????????
민주당이 후보 안내면 누가 좋은건가요?
후보 안내는 민주당이 좋나요?
국민의힘 좋으라고 그런주장 하세요?
아니면 그냥 조국 밀어주려고 그런주장 하세요?
상황이 어떻든 간에 민주당의 귀책사유로
보궐이 열렸기 때문에 민주당이 후보 안내야한다고
주장하는것에 예전 이낙연 당대표 시절에
어느당이 국회의장을 가져가면 다른 당에게
법사위원장을 양보하는것이 국회의 관례라며
국민의힘에게 법사위원장을 냅다 바쳤던.......
여기 이종에 계신 대다수의 분들이
민주당의 X선비 정신이라고 비판했던 그 논리와
굉장히 유사하지 않나요?
왜. 왜. 왜.
민주당이 이번 귀책사유 보궐지역에
후보를 내면 안됐나요. 누구 좋으라구요.
왜. 왜. 왜? 왜 민주당에게만 원칙을 강요하나요....
도대체.. 누구 좋으라구요.........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감옥으로부터의사색 작성시간 26.06.17 그냥 불출마하고 말자는 게 아니라 이런 때에라도 대체할 수 있는 같은 진영의 다른 후보들에게 기회를 주자는 거죠. 민주당 단독이 아닌 범 민주진영과의 연합이 아니면 당이 이루고자 하는 목표에 접근하기 어렵습니다. 지난 총선 때 이재명 전 대표가 비례의석 수 분배를 결단했던 것도, 대선 때 조혁당을 비롯한 수많은 진보 계열의 지지자들이 연합했던 것도 전부 그 맥락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
작성자오븐구이 001 작성시간 26.06.17 조국 당선돼야 한다는 생각 아니겠습니까.
뭐 다 좋은데...
과거 김태우가 실형 받아 본인 사유로 강서구청장 보궐선거 열리지만 윤석열에게 사면 받고 강서구청장 도전해 진교훈에게 탈탈털린 일이 생각납니다. -
작성자코리안빅리거이뚱 작성시간 26.06.17 조국도 마찬가지죠
사법부판단으로 형을 살게되며 22대 의원직을 잃었고 이번정권에 사면이 됐지만 형기 반도 안채웠었고 다시 22대 보궐에 나온거죠 초유의 일이죠
사면이나 보석기준이 형량의 1/3이나 반이라지만 어제 겸공보면 이화영부지사의 경우 얘기나오면서 요즘은 2/3 채워야 하는 분위기다하더군요
그럼 또 누군가는 가족 도륙 얘기하겠죠
이화영부지사가족은 집도 날리고 사모님은 간병일 나가고 그나마 방송등을통해 들어오는 후원금으로 벌금등 내기도 버거워서 변호사비를 안받고도와주는 변호사도 있다고 합디다
-
작성자그룽 작성시간 26.06.17 평택을에 조국이 출마 안하고 김재연만 출마했으면 공천 안했을듯
-
작성자주몽. 작성시간 26.06.17 그게 연대에요. 진보진영 좋으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