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지금 최악의 쓰레기는 딱 하나 입니다.

작성자no.14 서건창|작성시간26.06.17|조회수1,925 목록 댓글 9

유투버들은 지 돈벌이 하는거라 생각합시다.

물론 김어준은 개인적으로 논외. 태클 사절!!!!!!


딱 하나있다 전 판단하고 이 결정은 안바뀝니다. 혹여 나중에 이 인간이 갱생을 하기전 제 판단이 틀렸다면 걍 평생 투표 안할렵니다.

곽상언!!!!!!!

지금의 혼란을 틈타 분란을 조장하는......아 진짜 개쌍욕 쓰고 싶은데.....진짜 사람 아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rbread | 작성시간 26.06.17 눈가리고 세상을 보시네요
  • 답댓글 작성자no.14 서건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눈 안가린 님의 의견을 좀 말해주세요. 엄한 사람 장님만들어 놓지 말고요.
  • 답댓글 작성자Mrbread | 작성시간 26.06.17 no.14 서건창 그걸 조직적으로 시킨 사람은 모른체하고 그냥 한명만 최악에 쓰레기라고 해서 그런거죠
    일부러 모르는척 하시는건가 해서 그랬습니다
    아니면 제가 잘못 말했네요
  • 답댓글 작성자no.14 서건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Mrbread 그럼 그 조직의 어떤 조직인지 알려주세요. 그럼 그 조직의 구성체도 알게되겠네요.
    싸잡아서 욕하게요. 전 그 조직을 몰라요. 아시는거같은데 비댓도 좋으니 알려주세요.
  • 작성자단순왕 | 작성시간 26.06.17 다른 사람은 몰라도 곽상언이 넌 김용남이 지지하러 가면 안됐지 그것도 니 와이프까지 데리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