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이재명대통령 직접 의지라면 그 끝은 연임일듯합니다

작성자운명사자|작성시간26.06.17|조회수1,625 목록 댓글 20

이렇게까지 갈라놓고 뭔가를
추구한다면 그 마음속엔 연임을 그리고있을듯합니다

성남시절이후 그 긴 시간 목숨까지 잃을뻔
하면서 탄압을받고 전임 대통령 결과물들을
보면서

그 모든역사를 반복하고싶지않아서

이러는게 아닐까 ?

추측해봅니다 내심 지선바로 직후에는 90%확신이
들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eo Messi | 작성시간 26.06.17 ㅋㅋㅋㅋㅋㅋ 그냥 아무말이나 막나오네…. 우주 제패가 목표일듯 하네요
  • 작성자역시버럭신 | 작성시간 26.06.17 최근 일주일 이종정사게글들보니 다시 이재명 악마화 했네요
    심각하게 고민해봐야겠네요
    어떻게 이재명보고 악마라하는지
  • 작성자퐝구라 | 작성시간 26.06.17 아무런 근거도 방법도 없는 전형적인 악마화글...
  • 작성자제임스쏭드 | 작성시간 26.06.17 이런게 뇌피셜이죠.
  • 작성자dio98 | 작성시간 26.06.17 적당히 갑시다 적당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