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이동형이 왜 대통령이 외연확장으로 민주당에 보수인물 영입하는지 말하네요

작성자타임머신개발자|작성시간26.06.17|조회수1,728 목록 댓글 25

https://youtube.com/shorts/JQtroBi_2FA?si=h0Z1aFZ7Rb0-Ljt8

200석 만들어서 개헌하려고...
음.. 저런다고 국힘 찍는 사람들이 찍어줄까요?
민주당만 분열 같은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디언55 | 작성시간 26.06.17 그 옛날 험악하던 시절 한나라당도 못한게 200석입니다... 우리나라 국민들은 한쪽으로 쏠리는 꼴을 못봐요... 이재명대통령 당선될때도 김문수 40% 이상 받아낸거 보면 뭐 ㅎㅎ
  • 작성자뭐이색히야 | 작성시간 26.06.17 ㅋㅋㅋㅋㅋㅋㅋㅋ200석 웃기고 있네 진짜...
    앞으로도 문재인정권때 180석을 넘을 일은 없을거라 봄
  • 작성자아좋다좋아소주만병만주소아좋다좋아 | 작성시간 26.06.17 이재명 대통령이 착각한 것처럼 이동형도 착각하고 있네요.

    우리나라는 한 정당 안에서
    매독보수 성향과 진보 성향은 공존 할 수 없다고 봅니다.

    시류에 휩쓸려
    정치 가치관이 왔다갔다 하는
    이언주, 김용남 같은 인물들을 영입 할 수록
    더불어민주당과 국민의힘당 유권자들의 특성 때문에
    매독보수들에게 힘을 실어줌과 동시에
    개헌 가능한 200석 이상은 커녕
    오히려 현재의 의석보다 점점 줄어들 거라고 봅니다.
  • 작성자싸이코를패쓰 | 작성시간 26.06.17 꿈같은 소리하고 있다... 투망에 잡아놓은 조국당10명도 그릇에 못 옮겨담는것들이 ...바다에 다시 썅으로 투망질해서 새고기를 잡겠다고? 그것도 상어같은 것들을? 때려쳐.
  • 작성자reddevil20 | 작성시간 26.06.17 200석??지금 엎어질 상황을 만들고 있으면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