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우상호 : 대통님 지지층이 상처받습니다

작성자로도스MAN|작성시간26.06.17|조회수2,140 목록 댓글 13

https://youtube.com/shorts/N7OuiFJcNbk?si=56-O4sw9kbem8Nq5

대통령 : 능력있으면 쓰면 되는거 아니에요?


스타벅스 커피 맛있으면 된거 아니에요?
삼립빵 맛있으면 된거 아니에요,?
이명박 일은 잘하잖아요?


배신감 작렬이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헤헷^_^ | 작성시간 26.06.17 스타벅스 이야기하니까 상황이 딱 맞네
  • 작성자플러스알파 | 작성시간 26.06.17 우상호 화이팅!!!
  • 작성자크로캅실바 | 작성시간 26.06.17 능력도 없고 그쪽마인드 그대로 하는데
    간판만 민주당이고 결국 국힘화되겠네
  • 작성자Super WIZONE | 작성시간 26.06.17 우상호가 짬빠가 있더군유
  • 작성자별그리다벌그렸네 | 작성시간 26.06.17 섬뜩한 느낌을 받았네요. 그렇게 친일파니 고문기술자니 등등 등용된거 아닌가싶어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