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com/shorts/N7OuiFJcNbk?si=56-O4sw9kbem8Nq5
대통령 : 능력있으면 쓰면 되는거 아니에요?
스타벅스 커피 맛있으면 된거 아니에요?
삼립빵 맛있으면 된거 아니에요,?
이명박 일은 잘하잖아요?
배신감 작렬이네
다음검색
https://youtube.com/shorts/N7OuiFJcNbk?si=56-O4sw9kbem8Nq5
대통령 : 능력있으면 쓰면 되는거 아니에요?
스타벅스 커피 맛있으면 된거 아니에요?
삼립빵 맛있으면 된거 아니에요,?
이명박 일은 잘하잖아요?
배신감 작렬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