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이동형 강미정은 악마네요

작성자흑산|작성시간26.06.17|조회수2,590 목록 댓글 38

김어준은 문재인때 연락안햇어?

 

- 대통령때나 직접연락은안함

 

탁현민은? 

- 탁도비말로 청와대 근무때 한번도 연락한적없다함

 

홍사훈기자가 어제 방송에서 노무현이야기하면서 울컥

 

이동형: 근데 이거 하나 더 진짜 궁금한 게, 그 아까 뭐 뭐 홍사훈 자기 방(송)에서 울었다는데 왜 울어? 이해할 수 없는 사람들이네 진짜.

강미정: 약간 갱년기여서 그럴 수도 있다 생각하고.

 

이재명의 보수인사영입은

 

200석 확보해서 개헌할려고 그런답니다.

 

하는꼬라지가 다음총선에 150석은 어려울듯 보입니다만.

 

행복회로 돌리고 자빠졋음

 

정청래가 연임못하는이유

 

여론조사에서 밀리고 있기때문에 불가능하다함.

 

그런대 왜 불출마 사퇴를 종용하는지 도통이해가 안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미스터무명 | 작성시간 26.06.17 도빠민 강미정 저사람
    요즘 정말 입이….$£¥# 합니다
    찾아 들어보시길요
    그리고 이동형이 방송에서
    여성패널들 앞에서 했던 발언들은
    (권민정 아나 얼굴 표정 썩던)
    1도 안불편해하는거 같아서
    개인적으로 놀라는중입니다
  • 작성자살빼면장동건 | 작성시간 26.06.17 성폭행 성추행 성희롱.....등은 들어 봤는데 성비위라는 단어는 이번에 처음 듣습니다. 성비위라는 단어를 처음 들었으면 2차가해입니다.
  • 작성자바른말 고운말 | 작성시간 26.06.17 강미정이고 김묘성이고 애초에 행실이 적절치 못한 애들이었는데 너무 키워줬음
  • 작성자어게인20 | 작성시간 26.06.17 홍사훈은 홍사훈 쇼에서 울컥한건가요??
  • 답댓글 작성자흑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