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보수인사 영입 이해가 안 가는건 아닌데

작성자데님과가죽|작성시간26.06.17|조회수564 목록 댓글 3

기본지형이 35대45 정도 싸움이라고 보는지라

외연확장으로 대선때 중도표 끌어오는

전략인거 같은데

문제는 매번 뒤통수를 맞아서 그렇죠

윤석열이 검사들하고 자기쪽라인 깃발 꽂아도

상관없지만 민주진영은 또 잣대가 엄격함

그런다고 탕평인사니 뭐니 했다가 최재형 같은 넘

나오고 어렵네요 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도이제이종인 | 작성시간 26.06.17 영입 오케이 근데 꼭 문통 유시민 까면서 자기증명 할려하고 사상검증 끝나면 그런애들만 기용
    김용남이 민주정부 통 얘기하면서 문통만 쏙 빼는거 보고 이정권 방향을 알수 있음 참 비열하고 저열함
  • 작성자Man_Su_Re | 작성시간 26.06.17 우리가 김용남 신인규 허은아등등 우리쪽으로 넘어왔을때 국힘출신이라고 비난한적 한번도 없죠 이언주도 받아줘서 뱃지달아 준 사람들인데...문제는 몇몇 인사들과 지지층들이 전체를 흔드는 작업이 먹힌거고 결국 진보세력의 다수 스피커들도 붙은거임 지네들 파이먹기위해서
  • 작성자1312duq별 | 작성시간 26.06.17 그러게 말이죠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