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섹백좌 이동형 이재명과 소통한다는 부분에 대한 변명?? 의견??

작성자프로허슬러|작성시간26.06.17|조회수1,068 목록 댓글 20

(앞쪽맥락)

"이재명 정부가 검찰 보완수사권 유지하는 부분에 대한 국민여론이 높으니(??) 논의해보자, 대체법안만들어보자라고 하는게 맞는걸로 드러났는데 내가 거짓말 한거냐??"라는 취지로 말함.


그 후에 위에 자료대로 말을 막 뱉어냄.
지 살겠다고 노무현, 문재인 대통령까지 끌고오는 작태가 추잡하기 그지 없음. 설사 강금원회장이나 김어준이 대통령과 개인적 소통을 했다 하더라도 "내가 대통령이랑 소통하는데 대통령 뜻 그거 아니래" 이런식으로 방송에서 대놓고 꾸준하게 본인 PR하듯이 말한적 있나? 뭐가 문제인지도 모르는걸 보니 조만간 진짜 개나락으로 갈듯 ㅉ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짬뽕밥 | 작성시간 26.06.17 열등감 덩어리
  • 작성자안싸행 | 작성시간 26.06.17 헉 김용현 합성을 본인이 본인방송에서 직접한건가요?...지가 김용현이면 대통령은 윤씨가 되는건데 이지은 욕할 자격이 있나...
  • 답댓글 작성자대갈마왕 | 작성시간 26.06.17 그런거 생각할 인간인가요 그냥 지르고 보는데
  • 작성자느그서장남천동살제 | 작성시간 26.06.17 200은 ㅅㅂ ㅋㅋㅋ
    니같은놈들이 맨날 당원들 모욕주는데 될리가있냐??ㅋㅋㅋ
  • 작성자뭐이색히야 | 작성시간 26.06.17 ㅋㅋㅋㅋㅋㅋ그래 소통 할 수 있지 그런데 정상적인 판단을 할 수 있는 사람이면 유튜브 방송을 안하고 조용히 있겠지
    하더라도 국힘이나 패면서 민주당이나 정부에 대한 발언은 자제 하겠지
    넌 그냥 자격지심에 할 말 못할 말 그냥 입에 나오는 그대로 발설하는게 잘못이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