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오늘자 퍼니포 마지막에 홍사훈 기자가 한 말

작성자사무실이 좀 덥네|작성시간26.06.17|조회수2,533 목록 댓글 27

 

 

곽상언 씨, 정말 그러면 안됩니다. 정말 그럴.. 그러면 안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간시궐 | 작성시간 26.06.17 영상보다가 펑펑 울었음 ㅠ
  • 답댓글 작성자이게 필요할끼다 | 작성시간 26.06.17 저 영상을 보고 눈물을 보인 홍사훈 기자에게 이동형은 왜 우는지 이해가 안간답니다 강미정은 갱년기라서 그런다고 비웃고...
  • 답댓글 작성자단순왕 | 작성시간 26.06.17 이게 필요할끼다 옛날 초창기 이이제이때 노대통령 특집하면서 이박사가 펑펑울던때가 생각나네요.이동형 이인간이 왜이렇게 맛탱이가 갔을까요 그리고 강미정 저여자는 도대체 정체가 뭔지 모르겠네요
  • 작성자삽질전사 | 작성시간 26.06.17 곽상언 개실망이다
  • 작성자tiktak | 작성시간 26.06.17 사람ㅅㄲ가 아닙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