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상언 씨, 정말 그러면 안됩니다. 정말 그럴.. 그러면 안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간시궐 작성시간 26.06.17 영상보다가 펑펑 울었음 ㅠ
-
답댓글 작성자이게 필요할끼다 작성시간 26.06.17 저 영상을 보고 눈물을 보인 홍사훈 기자에게 이동형은 왜 우는지 이해가 안간답니다 강미정은 갱년기라서 그런다고 비웃고...
-
답댓글 작성자단순왕 작성시간 26.06.17 이게 필요할끼다 옛날 초창기 이이제이때 노대통령 특집하면서 이박사가 펑펑울던때가 생각나네요.이동형 이인간이 왜이렇게 맛탱이가 갔을까요 그리고 강미정 저여자는 도대체 정체가 뭔지 모르겠네요
-
작성자삽질전사 작성시간 26.06.17 곽상언 개실망이다
-
작성자tiktak 작성시간 26.06.17 사람ㅅㄲ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