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레인보우강 작성시간 26.06.17 베오베 정청래 틀렸다 정말나빠가 누구편들고말고자시고 할것없는 설명인가요? ㅎㅎ
-
작성자일종격투기깡패 작성시간 26.06.17 은근슬쩍 김민석 편을 드는 말을 해오고
정청래 까는 발언을 해왔음...ㅇㅇ -
작성자고슴다치 작성시간 26.06.17 그냥 쓰레기라 거릅니다....민주주의에서 1인1표는 어떤 반론의 여지도 없는 절대 정의 입니다
-
작성자decrecy 작성시간 26.06.17 1인 1표제 직접 민주주의이지만 문제점도 있습니다. 모든 민주주의를 직접할 수는 없습니다. 대표적인 단점을 두개 말하자면, 1. 책임을 지는 사람이 없어 전략이 부실화됩니다. 2. 포플리즘으로 흘러갈 가능성이 높습니다. 선거는 이기기 위해 하는 것으로 상황에 따라 전략공천도 필요합니다. 1인 1표제를 유지하려면 단점을 잘 보완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 생각합니다.
-
작성자푸른코끼리 작성시간 26.06.18 말도 안되는 소리 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