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이재명은 귀국 하자마자 정청래를 이렇게 해야함

작성자레인메이커8|작성시간26.06.17|조회수2,384 목록 댓글 20


지금 누가봐도
대통령 이재명과, 당대표 정청래 간 사이가
좋지를 않음. 여기에는 이재명 바로 옆에서
측근들의 이간질 하는
목소리도 분명 크게 한몫 했다고 생각

따라서 이재명은 귀국 하는 즉시
정청래를 청와대로 불러서 일대일 회담을 가지며
순방 성과를 공유하고, 최근 당과 대통령의 안좋은 지지율에 대해 반성도 하고, 쓴소리도 더욱 더 잘 듣겠다며
정청래를 다독여야 함. 이게 제일 그림이 좋음

대통령은 공식 서열 1위인데
당대표가 머리를 수그리고 들어가는건 오히려
보기 좋지 않고(힘으로 찍어누르는 모양새)
대통령이 쓴소리를 더 귀기울이겠다며
낮은자세로 임해야 함

당대표 상대로 기싸움 벌이는건
중도층이 보기에도 안좋음

또한 선거 결과를 반성하는 차원에서
내각 총 사퇴시키고 대대적 물갈이를 해야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치우가좋아 | 작성시간 26.06.17 퐝구라 지금 당정이 해결해야 할 일이 얼마나 많은데 내 마음에 안드는 당대표가 연임 도전한다고 청와대가 안만나준다는게 박근혜스럽지 않으면 뭔가요? 민주당 대통령들 중 그렇게 한 사람이 한명이라도 있나요?
  • 답댓글 작성자퐝구라 | 작성시간 26.06.17 치우가좋아 당정이 해결해야 할 일이 겁나게 많은데.. 당정이 엇박자가 나니 이잼이 당에 비판적 어조로 말했겠죠~ 그리고 글은 저렇게 썼지만 대놓고 티나게 일처리 하겠습니까? 물밑조율인거지
  • 답댓글 작성자퐝구라 | 작성시간 26.06.17 내사랑 프레디 당무개입은 박그네만 걸리지 않았나요? 썩렬이는 티나게 했지만 기소는 안된걸로 아는데~ 당무개입 박그네 걸린사유 보면 어떤게 무죄나오고 어떤게 유죄나왔는지 보시면 당무개입이 뭔지 잘 아실껍니다.. 그리고 글이니까 그냥 이렇게 대놓고 얘기한거지.. 이잼은 대놓고 쓰지 않고 그냥 비평정도 하셨죠~ 현재 잘 안맞게 가고 있다 정도로~ 정무라인 접촉도 그런식으로 의향정도 서로 알수있게 얘기하겠죠~ 대놓고 넌 연임 안돼!! 이렇게하겠습니까
  • 작성자플러스알파 | 작성시간 26.06.17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고슴다치 | 작성시간 26.06.17 이재명은.....제가 보기에 정청래를 다독거릴 마음이 없습니다....그냥 자기식대로 밀어붙일거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