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한두자니 집회 방해하는 사람 모자이크...ㅋㅋㅋㅋㅋ

작성자7up1|작성시간26.06.17|조회수1,802 목록 댓글 10

https://youtube.com/shorts/OgxR8gdVRV0?si=SkrwGBakbapFBqBn

이건 가린거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dlorean | 작성시간 26.06.17 어제는 노모 였는 데... 아마 상대방이 초상권 보호해달라고 한 모양이네요.. 지도 얼굴 팔리면 안되는 일 인줄은 아는 모양임...
  • 작성자플러스알파 | 작성시간 26.06.17 한두자니는
    존나 큰 딜탱이라
    딜도 좋은데
    탱도 좋아서
    상대가 긁어도 딜이 안 들어옴 ㅋㅋ

    열심히 하는 것도 좋은데
    건강 챙기면서 하시길!
  • 작성자로도스MAN | 작성시간 26.06.17 보자이크
  •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17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MoonLight | 작성시간 26.06.17 오늘 한두자니 올림픽공원역에 세팅하던데 무슨 일이 있나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