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어준 꺼낸 "친청 대 친석"••••정청래는 "악의적 갈라치기" 작성자날찾지마슈|작성시간26.06.17|조회수1,628 목록 댓글 1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33/0000051100김어준 꺼낸 “친청 대 친석”···정청래는 “악의적 갈라치기”정청래 더불어민주당 대표는 8·17 전당대회를 두고 “일부 언론에서는 친청파(친정청래)가 어떻고, 친석파(친김민석)가 어떻고 저도 알 수 없는 악의적 갈라치기에 골몰하고 있다”고 비판했다.n.news.naver.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동근아 | 작성시간 26.06.17 오늘 글 3개 다 쓰셨네요. 끝!! 작성자이게 필요할끼다 | 작성시간 26.06.17 그럼 명청대전이라고 부르는건 통합의 의미냐? 작성자레인보우강 | 작성시간 26.06.17 김어준이 꺼낸게 아니라 네들이 꺼낸 친청 친명 갈라치기를 김어준이 친청 친석으로 수정해준게 정확~ 작성자일종격투기깡패 | 작성시간 26.06.17 경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준회원의지혜 | 작성시간 26.06.17 오전 야리끼리 ㅇㅇ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