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이재명 대통령이 정청래 당대표가 맘에 안드는 이유가 뭡니까?

작성자누구시더라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2,878 목록 댓글 71

이해가 안되서요

뭔데 본인이 속한 당대표 오지말라하고

김민석 부르고..

KTV 정청래 패싱도 진짜 그래서?

김민석파는 뭐 당권 잡고싶어서 그렇다치고

이재명 대통령은 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개구리본드럼 | 작성시간 26.06.17 그리고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사실이 아닌 워딩으로 제목쓰면 사실로 믿게 될까 걱정입니다.
  • 작성자6현의사무라이 | 작성시간 26.06.17 민주당은 항상 오만했어요. 지지자들이 좋아서 찍어 주는줄 압니다. 하는 꼴 보면 매 선거마다 투표장 가기도 싫지만 국힘 당선 되는 꼴이 더 보기싫어서 어쩔수 없이 투표 하는데 민주당 찍으시는분들 중에 이런 분들이 상당수라 생각 합니다. 그런데 언제 까지나 지지자들이 그거 하나로 계속 찍어주리란 보장도 없죠. 지들이 잘나서 잘해서 찍어준다는 그 오만함을 버려야 합니다. 이재명 정권 1년 정청래 대표 1년 진짜 민주당 지지자 들이 원하는건 뻔한데 지지자들이 느끼는건 결국 밥그릇 싸움 하고 있는걸로 밖에 안느껴지네요.
    기대했던 칼춤은 커녕 아직 칼자루 구경도 못한 것 같습니다.
  • 작성자군수앤로지스 | 작성시간 26.06.17 에혀...꼬라지보니 다음 대선이고 뭐고 다 넘겨주겠네...늘 반복...
  • 작성자싯다르타쿠스 | 작성시간 26.06.17 돈 모았다가 대선 전에 코덱스 숏포지션이나 잡아야겠다
  • 작성자땅과 태양의 아이 | 작성시간 26.06.18 문조털래유 짓하는 하바리들 한자리씩 주는 걸 알면서도 묵인하고 있는 잼프가 이해가 되지 않음
    내가 알지 못하는 어떤 큰 그림이 있겠지 자위하고 있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