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잠실에 이런애들이 많다는거죠? 작성자7up1|작성시간26.06.17|조회수1,821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com/shorts/abGfnO8xQNQ?si=VyZleVDNDFojFqeZ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sanai67 | 작성시간 26.06.17 어디 아픈가. 작성자신길1동 | 작성시간 26.06.17 얼라 아까 아랫글 영상에 있는 애랑. 비슷하게 생긴거 같은........ㅋㅋ 작성자노빠꾸달천™ | 작성시간 26.06.17 많아요.실제로도 저런 애들 많습니다. 작성자졸린하루 | 작성시간 26.06.17 병원에 가야할 사람들만 가는 집회네요 작성자반드시해낸다 | 작성시간 26.06.18 아픈사람이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