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지선 이후 가장 공감가는 말

작성자군수앤로지스|작성시간26.06.17|조회수1,550 목록 댓글 6


“호남은 삼전과 하이닉스를 얻었고
대구,경북은 추경호와 이진숙을 얻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좋다좋아소주만병만주소아좋다좋아 | 작성시간 26.06.17 누가 그랬는지 몰라도
    "검토 중~"인 사항을
    마치 확정 된 것처럼 설레발식 표현을 했네요. 😂
  • 답댓글 작성자군수앤로지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테슬라 공장 기다리는거보단 희망적일걸요. ㅋㅋㅋㅋ
  • 작성자황비홍 | 작성시간 26.06.17 서울시장도 민주당이 됬으면 저짝에서 부정선거라고 개판 쳤을껀데 오세훈이 되서 개판 덜침. 조국은 분열하면 망한다를 보여주는거고 하정우는 부산에 있을 인물이 아니다. 이상 모두 긍정적 평가
  • 답댓글 작성자어허라조지구나 | 작성시간 26.06.17 하정우를 부른 쪽도, 나간 하정우도
    둘 다 이해가 안가긴 했어요.
    미래지향적 업무를 해야는데
    상처 입혔네요. 하지만 실패가 있어야 더 단단해지는법.
  • 작성자임대박 | 작성시간 26.06.17 그동안 호남은 검토중~,고려중~ 에 하도 많이 당해서, 질질끌다 정권바뀌면 소리소문없이 사라지거나 경상도로 바뀌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