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유시민 작가님이 계속 하고 있는 걱정

작성자검성진산월03|작성시간26.06.17|조회수1,935 목록 댓글 8

유시민작가님은

이잼을 공격하거나 비난 한적이 없습니다

오히려 계속 지지하고 도와줫죠

곡해하지 마시고 한번 영상을 봐주시기 바랍니다

이동형 비롯 뉴이재명이라는 세력들이

계속 그런 프레임을 짜고 전직 대통령부터

시작해서 같은 진영을 끊임없이 비판이 아닌

조롱,인신공격,욕설까지 서슴치 않고 있는데

이게 과연 지금 정부에, 이잼 한테도

무슨 도움이 되는지 저는 진짜 모르겠네요

범민주 진영과의 연대 & 민주당,국힘 거대 두당을

견제 할수있는 제3당이 나와야된다

이건 노통 서거 후 열린우리당을 탈당 하던

당시부터 정치인 유시민이 항상 주구장창

주장했던말이고 , 이건 정계를 은퇴 한 날부터

지금까지 한번도 바뀐적이 없는 유작가님

개인의 소신입니다

누누히 말하지만 문재인?유시민?조국?김어준

정청래? 다 비판할수 있습니다

그건 이잼도 마찬가지 믿고 지지한다는게

어떤 판단을 해도, 무슨 언행을 해도

무조건 ㄱㄱ 무지성 이건 저는 아니라고 봅니다

다만 비판을 해도 최소한의 선은 지켰음 하는 겁니다...


문조 어쩌구 하는건 우리가 그토록 혐오하고

싫어하고 비판하는 일베식 용어입니다

이걸 민주진영에서 아무렇지도 않게

조롱,비하로 쓰는건 심각한 문제라고 봅니다

이걸 그냥 난 이잼을 지지하니까, 이동형 비롯

뉴이재명이라는 세력이 어쨋든 당장 이잼을

믿고 지지한다고 하니 걍 그럴수도 있지?

혹은 별거 아니지 넘어가면 앞으로

민주당 내에서,진보진영 내에서도 일베 용어가

판을 칠거고 추후 이런 멸칭을 이잼 한테

사용하는 부류도 100% 나올겁니다

ps: 어제 최근 노무현 재단까지 공격 당하는

상황을 보면서... 이종 & 정치를 당분간 아예

끊고 이종도 권리당원도 탈당 할지 심각하게

고민했는데....

제 정치적 가치관을(고 노통을 놀리고 조롱했던)

어리석고 등신 같았던 20대 시절 저를 거기에서

벗어나게 해주신 전 노사모 출신 형님께

쓴소리? 혼이 좀 났습니다..

누구 좋으라고?권리당원

탈당하니? 100% 옳으신 말씀

정신차리고 지켜보겠습니다..어찌 흘러가는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검성진산월0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씁쓸합니다..흘러가는 분위기가
  • 작성자시환니 | 작성시간 26.06.17 과거 김대중 시절부터 지금까지 민주 시민들에겐 일관된 언어가 있었고 일관된 생각이 있었습니다.
    모두 민주 정권 대통령을 사랑하고 아끼고 존중해왔습니다.
    그런데 문조 어쩌고 저쩌고 하는 이상한 언어를 쓰고 문재인 대통령 비난하는 건 민주 시민의 언어와 행동이 아닙니다.
    우리 모두 그런 소리 하는 사람들 때문에 흔들리지 않았으면 합니다.
    이미 검찰 개혁에서 반명 어쩌고 저쩌고 하던 자들이 정작 대통령의 의지와 반대로 행한 게 들통났습니다.
    그들은 그저 민주당의 탈을 쓴 일개 쁘락치들이라 생각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검성진산월0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그런 사람들이 너무 많네요..민주당에서 조차 이런 멸칭을 아무렇지도 않게 쓰는 사람들이 많으니

    제가 갠적으로 실망스러운건 현직 민주당 의원들 중 그 누구도 나서서 전직 대통령을 악마화 조롱 하는 부분 비판하거나 하지 말라고 강력하게 주장하는 사람이 안보입니다..서글픈 현실 같습니다..갠적으로 그냥 냅두면 앞으로도 더 심해질거라고 봅니다
  • 작성자대박용구 | 작성시간 26.06.17 유튭채널 하나 만들어 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검성진산월0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저도 기대하고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