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지금 민주당은 엉망진창입니다

작성자역시버럭신|작성시간26.06.17|조회수2,262 목록 댓글 31

지선패배의 원인 이거는 일단
언급하지 맙시다

https://www.youtube.com/live/mgNCxdzK3lk?si=g0w9a6-JikWPkMnX


오늘자 최고위원회의입니다. 비공개에서도
선관위나 올공시위언급이 없었습니다
이틀전 최고의원회의에서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일주일전 대통령 순방첫날 정권은 짧다고
당대표가 마지막에 언급했습니다
그러더니 갑자기 1인1표제
그리고 보완수사권
이번에는 민주당 대통령들 언급을 했습니다
솔직히 말해봅시다
지금 이것보다
선관위 문제와 올공시위문제가 더 심각하지않나요?
일부분들은 정부가 해야지
민주당이 뭘할수있나고 합니다
반은 맞고 반은 틀립니다
정부 특히 행안부 및경찰은 한심하죠
공권력을 행사하지 못하니깐요
그러나 민주당도 뭐라도 해야죠
국회의원은 각각의 독자적인 입법기관입니다
페북에라도 자기 소신을 밝히고
지도부는 첫날에 갔어야죠
저기 구성원들이 윤어게인에 부정선거자들 인정합니다.하지만 모든이들이 다 그들이 아닙니다
초반에는 대학생들이 많았고 지금도 대학생들은분노하고있습니다
들어는 봐야죠.욕먹더라도 얘기를 들어봐야죠
장동혁은 나쁜짓을 하며 선동하고있지만
다른사람들은 그래도 국힘은 뭐라도
하네 이렇게보고있습니다

제가 분노하는게 이거입니다
미성년자 여자학생들입니다

우생순스타 핸드볼 선수출신
이여자가 그간했던짓도 레전드지만
그건 논외로 하더라도
임오경의원은 저뉴스를 보면 분노하지 않나요?
오늘 1사간전 올공시위갔다고 하는데
2주동안 한마디 안하다
폭탄문자 받고 욕먹으니 오늘 가더군요
진짜 너무 실망 스럽습니다
민주당
할건 하고 노선경쟁 합시다
특히 당지도부는 진짜 너무 실망스럽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AIR JORDAN | 작성시간 26.06.17 잘 찾아보고 얘기를 해야 맞는데..
    눈에 안보이면 아무 행동 안한다고 뭐라고 하는 식입니다

    근거 제시하면 그때는 또 못본척하거나 그러죠
  • 작성자미스터무명 | 작성시간 26.06.17 언급했네유
    이틀전에
  • 작성자고슴다치 | 작성시간 26.06.17 선관위 문제는 정부가 해결해야 할 일이고 2030문제는 정책으로 어떻게 할수 없는 문제라고 봅니다. 이미 가치관이 굳어진 세대라....차라리 지금 초등학생들이라도 제대로된 역사관을 가질수 있도록 교육할수 있는 제도를 마련하는게 더 중요하다고 봅니다..민주당이 어떻게 하든 그들이 민주당을 찍지는 않을거 같습니다
  • 작성자강철의육봉술사 | 작성시간 26.06.17 당분간 정치글 안쓴다고 하신분 어디가셨어요???
  • 작성자대끼리요 | 작성시간 26.06.17 아니 뭘 졌데 이겼구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