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근데 국힘 출신 후보만 걍 데리고 오면

작성자검성진산월03|작성시간26.06.17|조회수1,365 목록 댓글 18

외연 확장?외부 확장이 되나요?

이들이 국힘 빨간색 뱃지를 달고 있으니 저쪽에서

찍어준거지..

민주당으로 옯긴 순간 저쪽 코어층 강성 지지자들은 안뽑습니다

이들이 민주당으로 넘어와서 표 받는것도

미우나 고우나 민주당 간판 달고 나왔으니

걍 찍어주는거 아닌가요?

그렇다고 이들이 기존 민주당 위원들 보다

대단히 뛰어난것도 아니고

기준 민주당 위원들은 의혹이나 비리가 있음 스스로 사퇴하거나

공천에서 컷 당하는데 그보다 훨 흠이 많은

저쪽 출신들은 그냥 꼽아주는게 무슨 의미가

있나요?

중도 확장을 할려면 국힘을 뽑는 2030이나 2번

찍는 국민들을 조금이라도 이쪽으로 데리고 와야죠..

설마 국힘 의원들 데리고 오면 빨간색만 찍던

사람들이 1번을 대거 찍어줄거라고

생각들을 하는 거라면 개인적으로는

택도 없는 생각이라고 봅니다

오히려 민주진영의 분열만 일으키겟죠

뭐 100번 양보해서 데리고 온다고 치면

철저하게 검증을 해야된다고 봅니다

혹 과거에 잘못된 언행+행동 비리를 저지른게

있다면 본인도 사과하고

이들을 데리고 온 그게 대통령 추천?

민주당 추천? 이걸 떠나서 이리저리 해서

이들을 영입했다 설명을 하고 이해를 시켜야지

가는 방향도 다르고 사상도 다르고

하는짓까지 형편 없는 저쪽 애들을

걍 대통령이 데려왓으니 당 누가 데려 왓으니

무조건 찍어!! 반대하면 적? 대통령 혹은 민주당

의견에 반하는 세력??

이게 옳은 방향인가요?

아니 이러면서 국힘을 욕하고 이대남을 비판하고

DK 지역을 욕한다구요? 이게 진짜 맞나요?

참 도저히 이해가 안되는 논리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스터무명 | 작성시간 26.06.17 걍 국힘과 합딩해라
  • 답댓글 작성자검성진산월0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그러지는 않겠지만 그럴리도 없고 행보가 참 맘에 안들기는 합니다
  • 작성자헬신저 | 작성시간 26.06.17 보수인사 들어오면 민주당 갈라치기에만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지금 보고있다.

    외연확장은 진보층을 먼저 통합해서 힘을 기른 뒤에 할지말지 생각해 보는거다.

    본인 권력에 눈멀어 동지들을 배신하고 일베의 언어로 함께 까내리는 김민석을 정말 심각하게 생각해봐야 한다.
  • 답댓글 작성자검성진산월0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김민석은 진짜 갈수록 실망 스럽기만 합니다
  • 작성자상대를보고 깝 쳐요 | 작성시간 26.06.18 예를 들면 최근의 김상욱 의원도, 그간의 경력상 큰 문제도 없었고 민주당으로 온 이후에 비교적 태도나 활동도 좋았죠. 최소 그 정도는 되어야 되는 거 아닙니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