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매불쑈가 2주 쉬는 이유

작성자대갈마왕|작성시간26.06.17|조회수2,727 목록 댓글 25

봉지욱 기자 왈 메인작가 두명이 동시에 나갔다고 합니다

스카웃인가? 그냥 안맞았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황제의무릎팍 | 작성시간 26.06.17 2222 최욱이 혼자 다 웃기는건데 뭔
  • 답댓글 작성자Super WIZONE | 작성시간 26.06.17 섭외 스케쥴관리 같은거도 작가가 대부분 하지 않나요?
  • 작성자자무카 | 작성시간 26.06.17 인수인계가 도의거늘
  • 작성자전전전전2 | 작성시간 26.06.17 이동형이빼간거면 참...
  • 작성자pops5922 | 작성시간 26.06.17 천안문에 놀러가신줄 알았는데 다른 이유가 있었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