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영상) 봉지욱기자 : 정부광고비요? 하나도 없는데요.. 서울의소리도..

작성자AIR JORDAN|작성시간26.06.17|조회수1,738 목록 댓글 17

정부기관 및 산하단체 광고비가

연간 1.5조원이 이상 된다 하는데

 

기여도가 높았던 진보채널 중에

봉지욱기자쪽 매체도 그렇고 

이명수기자쪽 서울의소리에도

광고비 집행은 1도 없다고 합니다?

 

재래식 매체들과 경쟁할 수 있도록  

좀 도와주고 키워줄만 한데도

전혀 신경조차 안썼다는 얘기입니다

 

그돈.. 대체 다 어디로 갔을까요?

 

 

https://www.youtube.com/shorts/VknECOxGi_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18 2222
  • 작성자파운딩파운딩 | 작성시간 26.06.17 정부 광고비야 1.5조나되?!! ㅎㄷㄷㄷ
  • 작성자레이힐 | 작성시간 26.06.17 대단하다 진짜
  • 작성자어쩔랍디여 | 작성시간 26.06.17 자기스피커에 홍보비지원했다면
    생각보다 큰일일것 같은데...윤석열과 비교하며 입방아 장난 아닐듯..
  • 작성자디세이블 | 작성시간 26.06.18 최민희 의원이 정보 공개 요청 해 뒀으니 조만간 밝혀지지 않을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