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기관 및 산하단체 광고비가
연간 1.5조원이 이상 된다 하는데
기여도가 높았던 진보채널 중에
봉지욱기자쪽 매체도 그렇고
이명수기자쪽 서울의소리에도
광고비 집행은 1도 없다고 합니다?
재래식 매체들과 경쟁할 수 있도록
좀 도와주고 키워줄만 한데도
전혀 신경조차 안썼다는 얘기입니다
그돈.. 대체 다 어디로 갔을까요?
https://www.youtube.com/shorts/VknECOxGi_M
다음검색
정부기관 및 산하단체 광고비가
연간 1.5조원이 이상 된다 하는데
기여도가 높았던 진보채널 중에
봉지욱기자쪽 매체도 그렇고
이명수기자쪽 서울의소리에도
광고비 집행은 1도 없다고 합니다?
재래식 매체들과 경쟁할 수 있도록
좀 도와주고 키워줄만 한데도
전혀 신경조차 안썼다는 얘기입니다
그돈.. 대체 다 어디로 갔을까요?
https://www.youtube.com/shorts/VknECOxGi_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