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대구 시장의 마인드

작성자군수앤로지스|작성시간26.06.17|조회수1,815 목록 댓글 17


원해서 뽑은거니 불평 한마디 하지말고 버티소.


게시판 잘못 올려서 나가리 될 뻔...후우...아무도 못 봤겠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pops5922 | 작성시간 26.06.17 저런사람한테 진사람은 뭐에요.어지간하면 이겼을텐데요.
  • 작성자새까만화가 | 작성시간 26.06.17 그럼 대구시장월급도 서울시장보다 적게받음되겠네
  • 작성자1312duq별 | 작성시간 26.06.17 원래 대구는 제가 사는 부산보다도 훨씬 더 양질의 일자리가 많고 대기업 계열사(사무직,기술직,생산직 x) 들도 있었는데, 요즘 돌아가는 거 보면 국힘이 계속 시장되고 나서는 현재 양질의 일자리 헬 수준인 부산보다도 더 열악하더라구요
  • 작성자buldog | 작성시간 26.06.17 나 야 좋아 2찍들20.30에게 추경호 영상 보여주면서 어쩌라고 시전하면 ㅋㅋ
  • 작성자꽃도 가끔 혼자있고 싶다 | 작성시간 26.06.18 제가 일하는 곳에
    21살 애들이 들어왔는데
    대구 애들입니다
    거기는 지금도 편의점 등 시급
    8,500원이며 공공연히 점주들간
    알바들 블랙리스트가 돌고
    맘에 안들면 동종업 취업도
    못하게 막는다는데..
    대구를 민주당이 못먹는게
    보수 진보를 떠나
    민주당 후보가 되면
    최저임금 등 뜯어잡을거라
    그거때문에라도 당선이 어려울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