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티빙 해킹' 1953만명 털렸다...유료회원 500만인데 어떻게?

작성자dunhill025|작성시간26.06.17|조회수800 목록 댓글 8

출처: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437/0000496654?sid=10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소말리안탑팀 | 작성시간 26.06.17 ㅋㅋㅋ시발 케이티 유출 보상으로 티빙 공짜로 보고있었는데 티빙이 또 털리면 뭘 어쩌란 소리냐
  • 답댓글 작성자dunhill025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진짜 그 상황이 개어이 없을듯요ㅋㅋ
  • 답댓글 작성자고고플라다 | 작성시간 26.06.17 ㅋㅋㅋㅋ 웃어서 죄송합니다
  • 작성자사정불순 | 작성시간 26.06.17 에휴 ㅅㅂ 뭐만하면 해킹이네 안털리는데가 없넉 ㅅㅂ
  • 작성자디세이블 | 작성시간 26.06.18 돈 안드는 소송했어요. 승소하면 배상금에서 몇 퍼주면 그만이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