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홍사훈 기자가 최근 보고 울었다는 노통 영상.

작성자no.14 서건창|작성시간26.06.17|조회수1,214 목록 댓글 19

곽상언. 너 진짜 사람아니다.

건들게 있고 그러지 말아야할게 있고 심지어 유시민은 재단을 위해 헌신한 분인데 공격을해?

그것도 노통의 사위가????

그래. 피 한방울 안섞였으니 근본이 다르겠지만 사람이 할짓인지 아닌지 적어도 구분정돈 해야지......

저거 조만간 국힘으로 당적 옮기지않을까싶을정도임.


제발 이 영상보고 사과하고 모든걸 내려놓고 찌그러져 살길....


https://youtube.com/shorts/iJkH2VFAjUg?si=LK2GtDXexBYLvvX_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스터무명 | 작성시간 26.06.17 부창부수라
    노무현 대통령
    너무 불쌍하심 ㅠㅠ
  • 작성자어게인20 | 작성시간 26.06.17 진짜 저땐 어려서 몰랐는데 소중한 분들....
  • 작성자HelLow | 작성시간 26.06.17 정말 인간적이고 소탈한 매력적인 대통령
  • 작성자간시궐 | 작성시간 26.06.17 어우 아침에 이거 보고 엄청 울었어요 ㅠㅠ
  • 작성자달려보자끝까지 | 작성시간 26.06.17 저두 울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