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상언. 너 진짜 사람아니다.
건들게 있고 그러지 말아야할게 있고 심지어 유시민은 재단을 위해 헌신한 분인데 공격을해?
그것도 노통의 사위가????
그래. 피 한방울 안섞였으니 근본이 다르겠지만 사람이 할짓인지 아닌지 적어도 구분정돈 해야지......
저거 조만간 국힘으로 당적 옮기지않을까싶을정도임.
제발 이 영상보고 사과하고 모든걸 내려놓고 찌그러져 살길....
https://youtube.com/shorts/iJkH2VFAjUg?si=LK2GtDXexBYLvvX_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