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이재명 대통령 잘하고 있는거 맞아요?

작성자Good_Killer|작성시간26.06.17|조회수1,859 목록 댓글 22

제일 중요한 검찰개혁 잘 되가고 있나요?

갈라치기하네 어쩌네 하는분들 계시겠지만

시원시원하게 먼가 일처리가 될줄 알았는데

보기에 답답하기만 하네요.

여기저기 들리기로 딜이 있었네 어쩌네 하는데

하... 진짜 뒤통수 맞을까 두렵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decrecy | 작성시간 26.06.17 Good_Killer 검찰 손발 다 잘라놨고, 대법관 증원등 사법개혁 3법 다 통과시켰습니다. 검찰 보완수사권을 없애면 부작용이 커서 논의중이지만 결국 없앨것 같습니다.1년에 이 많은 것을 했다는 것에 국민들은 놀라야 하는게 맞다 봅니다.
  • 작성자decrecy | 작성시간 26.06.17 김민석 욕하다가 슬슬 이재명이 몸통이라며 대통령 욕으로 넘어가는 분위기인 것 같은데 선은 좀 넘지 맙시다. 이제 1년된 대통령에 힘 좀 몰아줍시다.
  • 작성자매트리스 | 작성시간 26.06.17 노무현 대통령 때 대연정한다고 이라크 파병한다고 에프티에이한다고 죽일듯 까서 결국 20프로 지지율 만들고 정권 내줬다가 나중에 막상 돌아가시니 눈물 질질 짜던 그런 막장은 되지 맙시다
  • 작성자자이언트망고 | 작성시간 26.06.18 일 존나잘하죠
  • 작성자레인보우강 | 작성시간 26.06.18 공소취소 한다고 개판 오분전 이네요 ㅎㅎ일을 잘하고 못하고를 떠나서 존나 이기적인 사람인듯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