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이동형패밀리 해도해도 너무하네

작성자Happy125|작성시간26.06.17|조회수2,878 목록 댓글 25

문조털래유 누가 먼저 언급함?

유시민 abc이론 말한걸로 누가 조롱함?

곽상언 발언에 대해 누가 문제임?

그러면서 재단에서 해결할 수 있는걸 유시민이

비평하려고 나온다는 말로 깐다?

맨날 유튜브로 bbb 외치고

그리고 이 모든게 정청래가 안나오면 끝난다?

무슨 논리야?

김민석이 노무현 떠나고 정몽준한테 가고나서

철새 소리 듣는게 팩트아님?

그걸 꺼내서 살려준게 김어준이고?

그러면서 최종 문제는 친문??

도대체 무슨 논리야? 해도해도 너무하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퀸즈갬빗 | 작성시간 26.06.18 정말 최악
  • 작성자레인보우강 | 작성시간 26.06.18 이 모든 문제는 대통령의 공소취소~ 왕의 난동 이라고 보는게 정확~!
  • 작성자reimoon | 작성시간 26.06.18 김민석은 이번 당대표 선거 끝나면 다시는 민주당에서 정치 못하게 해야됨. 정치자체를 못하면 더 좋고. 배신과 분열의 아이콘이 되버림.
  • 작성자특별한회원 | 작성시간 26.06.18 맨처음부터 실력도 없는데 왜 임마가 민주진형 스피커였는지 몰겠음. 한없이 가벼움..
  • 작성자디세이블 | 작성시간 26.06.18 한때는 정말 매일 보던 이동형티비...얼마나 더러운지 탈출하고 나서야 알았다.
    말을 교묘하게 뭐가 있는것처럼 잘 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