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이동형 방송 올만에 보니 ..

작성자느그서장남천동살제|작성시간26.06.17|조회수2,131 목록 댓글 24

이동형은 자기만의 생각에 확고하네요
김어준 방송보는 사림들은 전부 딴지고 딴지는 옛날 이재명공격하던 똥파리랑 같다

광고비는 안받은거같은데
이동형은 입만열면 딴지딴지네요
정청래는 대통령이랑 각을세우고있다라고 이야기하네요

이동형의 신념은 확고하네요
1인1표제는 찬성인데 문제가있다고이야기하는 의원을 왜 공격하냐고 하네요
ㅋㅋㅋ이재명대표때 이야기해보지??문제있다고 ㅋㅋ

저는 이제 괴물이라고 봅니다

오창석 한자리한거 이야기하면서 김어준 사촌??이 한자리받은건 왜 이야기안하냐 이러네여 ㅋㅋㅋ
김어준 가족이 누군데!? 전형적인 a를이야기하는데 b는 왜 이야기안해? 이거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갈마왕 | 작성시간 26.06.17 내가 당신이 생각하는 그 반명 그자체인 생각을 가진 사람인데 난 딴지를 20년전에 한반 들어가봤다. 레이아웃이 내스타일 아니더라
    그래서 안간다 난 정치글은 이종만 올리는데?
    딴지는 무슨
  • 작성자똥막대기 | 작성시간 26.06.18 난 딴지 들어가본적도 없는데
  • 작성자맹구스 | 작성시간 26.06.18 감정에 이유를 덧붙여서 합리화 하는 걸 보면 그냥 어리숙한 사람일 뜻.

  • 작성자1312duq별 | 작성시간 26.06.18 이동형은 ㄹㅇ 고소 안당하네요 고소안하고 꾹꾹 참는 사람들이 ㄹㅇ 신기하네요...
  • 작성자디세이블 | 작성시간 26.06.18 광고비를 안 받았다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