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형은 자기만의 생각에 확고하네요
김어준 방송보는 사림들은 전부 딴지고 딴지는 옛날 이재명공격하던 똥파리랑 같다
광고비는 안받은거같은데
이동형은 입만열면 딴지딴지네요
정청래는 대통령이랑 각을세우고있다라고 이야기하네요
이동형의 신념은 확고하네요
1인1표제는 찬성인데 문제가있다고이야기하는 의원을 왜 공격하냐고 하네요
ㅋㅋㅋ이재명대표때 이야기해보지??문제있다고 ㅋㅋ
저는 이제 괴물이라고 봅니다
오창석 한자리한거 이야기하면서 김어준 사촌??이 한자리받은건 왜 이야기안하냐 이러네여 ㅋㅋㅋ
김어준 가족이 누군데!? 전형적인 a를이야기하는데 b는 왜 이야기안해? 이거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대갈마왕 작성시간 26.06.17 내가 당신이 생각하는 그 반명 그자체인 생각을 가진 사람인데 난 딴지를 20년전에 한반 들어가봤다. 레이아웃이 내스타일 아니더라
그래서 안간다 난 정치글은 이종만 올리는데?
딴지는 무슨 -
작성자똥막대기 작성시간 26.06.18 난 딴지 들어가본적도 없는데
-
작성자맹구스 작성시간 26.06.18 감정에 이유를 덧붙여서 합리화 하는 걸 보면 그냥 어리숙한 사람일 뜻.
-
작성자1312duq별 작성시간 26.06.18 이동형은 ㄹㅇ 고소 안당하네요 고소안하고 꾹꾹 참는 사람들이 ㄹㅇ 신기하네요...
-
작성자디세이블 작성시간 26.06.18 광고비를 안 받았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