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시사타파에서 말하는 이동형

작성자검성진산월03|작성시간26.06.18|조회수2,364 목록 댓글 12

이동형 이거 빨리 안쳐내면 추후 민주당에도

이잼한테도 큰 위기가 닥칠거라고 봅니다

지금 저쪽에서 차곡 차곡 이동형이 하는 발언들

100% 수집하고 있을겁니다

나중에 이걸로 조중동 비롯 국힘에서 대대적인

공격들어올거라고 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별이지는 밤으로 | 작성시간 26.06.18 정말 실망감이 드네요.
    저런 모리배같은 얘가 헛소리를 하는데도 아무 반응이 없어서요.
    이정도 헛소리면 대변인 통해서 공개적으로 경고했어야죠.
    애초에 친분이 없었으면 그러려니 할수도 있겠지만 대통령과 그애의 친분은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알잖아요.
    그런데도 아무 반응이 없다는건 정말 아니죠.
    이제 아무나 대통령과 소통하고 이게 대통령의 진의라고 여기저기서 떠들어도 제재할 명분이 있을까요?
    저 같잖은게 지가 소통하네 어쩌네 했을때 이제 너는 끝이구나 싶었네요.
    그런게 얼마나 정권에 부담감을 주는줄 우리도 아는데 청와대에서 모르겠어요?
    근데 아무 반응이 없네요.
    이만저만 실망이 아니네요.
  • 작성자reimoon | 작성시간 26.06.18 동형이 쫄렸는지 최근 방송에서 저건 그냥 그런 취지로 화딱지나서 해본말이다 라는 식으로 한말 물러섰던데 ㅋㅋㅋ
    이젠 그냥 삽병신세키이임.
  • 작성자1312duq별 | 작성시간 26.06.18 이동형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애초부터 싫어해서 방송 단 한번도 안 봤습니다 ㅋㅋㅋㅋㅋㅋ 개이득ㅋㅋㅋ
  • 작성자지단아 뛰어라 | 작성시간 26.06.18 개장수ㅋㅋㅋ
  • 작성자불머리44 | 작성시간 26.06.18 개장수가 누구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