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요즘 정치를 멀리하고있습니다

작성자Are You Ready?|작성시간26.06.18|조회수1,201 목록 댓글 11

국힘당이랑 싸우는건 힘내서 했는데
같은곳을 본다고 생각했던사람들끼리 선을 너무 넘네요
김용민방송에 맞불쇼... 하아..
신인규가 노무현정신을 말할때 진짜 돌아버리는줄 알았습니다
유시민작가님이 힘들때 얼마나 도움을 줬는데
같은방송을 보고 하는말인가 싶을정도로 헛소리들을 많이 하더라구요
이동형 김용민 신인규 진짜 이 셋이 제일 싫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호날두리 | 작성시간 26.06.18 이럴때일수록 더 관심가지고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의사표현해야죠.
    나라 망치는 세력이 가장 원하는게 국민들이 정치에 무관심하게 만드는거잖아요.
    여기서 지면 대한민국은 분명 몇년은 더 후퇴합니다.
  • 작성자크로캅실바 | 작성시간 26.06.18 동지아닙니다.
    다시 배신할스타일이고
    돌아올수없는 길을 가버렸습니다.
    신경끊으면 저들만 좋아합니다.
  • 작성자퀸즈갬빗 | 작성시간 26.06.18 정말 돌아버리겠습니다.
    어찌 민주당스럽지 않은 행보를 하며 당내 물을 흐리는지...
    갈라치기 세력이 총력을 다하는 듯 합니다.
  • 작성자초아사랑(라바총무) | 작성시간 26.06.18 유시민작자님 빨리 등판해 주시길...
  • 작성자1312duq별 | 작성시간 26.06.18 민주당 권리당원이면 ㄹㅇ 저주받은게, 돈은 월 천원읻지만 돈대로 내고 스트레스는 정치관심 없는 일반 국민들에 비해 이빠이 받고....
    그냥 정치멀리하고 할일 잘하고 열심히 돈벌고 재테크하면 진짜 잘살게 되는 것 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