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LeftKicker 작성시간 26.06.18 내파 싸움같은거 그만하고 이런거 보며 즐깁시다.
얼마나 아름답습니까 -
답댓글 작성자7up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태평성대라 생각하나 봅니다.. 평화로울때 지들끼리 지지고 볶죠..
아직 내란척결도 다 못했는데.. 서로 지지고 볶는건 내란 척결 하고
저쪽 정당해산 하고 해도 될텐데 말이죠 -
답댓글 작성자LeftKicker 작성시간 26.06.18 7up1 어벤져스 시빌워 같네요.
갈라져서 서로 싸우다가, 외계인이 쳐들어와야 합심하니...ㅎㅎ
하긴 적이라고 하는 국힘, 개혁신당 둘다 개똥볼 차고 있으니, 시간남아 돌아서 내부끼리 서로 싸우나 봅니다.
에너지 낭비하지말고 즐기며 살았으면 좋겠습니다. -
작성자메이플로빈 작성시간 26.06.18 소리가 안들려도 들리는 것 같은 효과
-
작성자황초롱이 작성시간 26.0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