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 좀 적긴한듯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닥쳐 똥꼬로 밥처먹을 놈아 작성시간 26.06.18 그렇죠. 예전이야 고참들이 신규들에게 불합리하게 일 떠밀고해도 다 참고 다녔지만, 지금 젊은층들은 못참죠.
-
답댓글 작성자쥐돌이ㅁ 작성시간 26.06.18 돈이 적어서 나가는 직원이 더 많아요..
10년차까지 그 월급 받으면서 버틸 자신이 없거든요..
작년부터 올해까지 나간 직원 5명인데 5명 전부 돈때문에 나간다고... -
작성자레인보우강 작성시간 26.06.18 일단찬성~!
-
작성자황야의무법자 작성시간 26.06.18 진짜 쌩으로 날밤까는 직렬 야간수당이나 현실화 해줘라.
-
작성자말이점점짧아... 작성시간 26.06.19 열심히 공부할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