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공무원 임금 7.1%인상 요구

작성자cervelo|작성시간26.06.18|조회수4,783 목록 댓글 16

공무원 좀 적긴한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닥쳐 똥꼬로 밥처먹을 놈아 | 작성시간 26.06.18 그렇죠. 예전이야 고참들이 신규들에게 불합리하게 일 떠밀고해도 다 참고 다녔지만, 지금 젊은층들은 못참죠.
  • 답댓글 작성자쥐돌이ㅁ | 작성시간 26.06.18 돈이 적어서 나가는 직원이 더 많아요..
    10년차까지 그 월급 받으면서 버틸 자신이 없거든요..
    작년부터 올해까지 나간 직원 5명인데 5명 전부 돈때문에 나간다고...
  • 작성자레인보우강 | 작성시간 26.06.18 일단찬성~!
  • 작성자황야의무법자 | 작성시간 26.06.18 진짜 쌩으로 날밤까는 직렬 야간수당이나 현실화 해줘라.
  • 작성자말이점점짧아... | 작성시간 26.06.19 열심히 공부할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