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일베 오뎅남 근황 작성자사평역에서|작성시간26.06.18|조회수2,190 목록 댓글 2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술먹방 인터넷 방송 하는데 그걸로 먹고살기 힘들어서 배달일 나간다고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쇠질러 | 작성시간 26.06.18 배달가다 사고로 하반신 마비나 되라 ㅋㅋㅋ 작성자THE-_-ROCK | 작성시간 26.06.18 2찍 대부분 거렁뱅인가 작성자뭐이색히야 | 작성시간 26.06.18 저 지랄을 하니 인생이 그따구지.. 작성자노란색 | 작성시간 26.06.18 어후 사는 꼴 봐라 작성자원더곰스 | 작성시간 26.06.18 개쓰레기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