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보면 정청래vs 김민석 대결인거 같고
거기에 송영길이 도전하는 양상 인데
개인적으로 저들이 멸칭으로 공격하는
다섯명중 정청래 대표에게는 나머지 네명을
좋아하는 만큼의 애정이나 지지도는 없습니다
다만 상대적으로 제가 주관적으로 보고 판단한
기준에서는 이 둘 보다는 그래도 정청래가
훨씬 낫다고 보는지라 지지는 합니다
최근 여러 여론조사나 이런걸 보면 김민석이
우세한걸로 나오는데
갠적으로 정을 지지하는 입장이지만
정청래 대표를 그닥 안좋아하는 사람들도
많고 어쨋거나 현재 돌아가는 분위기나 기조가
이잼은 김민석을 당대표로 더 원한다
김총리랑 일하는걸 더 선호한다
그래서 김민석을 난 지지한다 이게 좀 우세한
여론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뭐 정확한 이잼의 뜻은 모르겠지만
그동안 보여준 모습이나 발언을 제 나름대로
추측을 해보면 제 생각도 다르지는 않습니다
이잼은 김민석을 더 선호한다
물론 당무개입이니 대놓고 지지하거나 밀어주지는 않겠지만요..
이종을 비롯 타커뮤에서도 이 부분 논쟁이
많던데...
어떤 결과가 과연 나올지..
뭐 다시 말하지만 저는 정청래를 대단히 믿고
좋아해서 지지한다기 보다는 김민석 송영길은
믿음도 안가고 신뢰도 전혀 안가서 둘에 비함
낫다고 보는 정청래 대표에게 한표 줄 생각입니다
다만 승리가 쉽지는 않아 보이네요.
지금은 6대4 정도로 김민석이 우세인거는 같습니다.
거기에 송영길이 합세하면 5대3 그리고 송영길2
정도로 개인적으로는 그리 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레이힐 작성시간 26.06.18 저 역시 정청래가 대권으로 가기에는 무리가 있지 않나 싶었는데 올해부터 심화된 갈등 중에도 대통령은 당연하고 심지어 경쟁자인 김민석 총리, 송영길 의원까지 정청래 대표가 공격하지 않는 걸 보면서 이 사람만 원팀을 위해 참고 있다는 느낌을 많이 받습니다. 이 정도 맷집이면 우리가 원하는 검찰 언론 개혁을 성공적으로 이끌 가능성이 매우 높겠죠. 개혁 성과에 따라 대권 도전도 충분히 가능해 보이구요
-
답댓글 작성자황초롱이 작성시간 26.06.18 22222
-
답댓글 작성자검성진산월0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저들 보다는 훨 나은 사람이라고 봅니다..언급 하시는대로 같은 진영이라고 이리 공격받으면서도 ..그래도 선은 지키는걸 보면 적어도 김민석 송영길 보단 훨 낫다고 봅니다
-
작성자세계군림한놈 작성시간 26.06.18 민주 찐권리당원들은 *알겠어 정청래 찍을께* 로 대동단결 될듯합니다. 지금 나오는 여조는 권리당원대상이 아니라 별로 신뢰안해요
-
답댓글 작성자검성진산월0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그렇게 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