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훈탈당 한동훈은 개그맨 feat 국힘대변인 작성자나도 몰라!1|작성시간26.06.18|조회수1,19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20260618101052911국힘 외신대변인 “오세훈, 탈당하고 무죄 증명 후 돌아와야”[이데일리 이재은 기자] 주현철 국민의힘 외신대변인이 “현재 드러난 정황을 볼 때 오세훈 시장의 유죄 가능성을 부인하기 어렵다”며 “당과 지지자들을 위해 책임을 다하는 결단을 기대한다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어허라조지구나 | 작성시간 26.06.18 맞말임..ㅎ한동훈이 좀 특이한 사람인건 사실인데,술도 안 마시고, 좀스런 괴짜가 윤섹의 마음을 샀을까..ㅎ 둘의 히스토리도 궁금함. 답댓글 작성자LT_Shawn Lynn | 작성시간 26.06.18 굥 : 야 이 ㅅㄲ 너 한자리 줄테니까 내 따까리일 잘보고~ 어? 우리 와이프 말도 잘듣고 예?한 : 핥짝~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