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결 어떻게 될가여 ?
정원오과 민주당에게 서울 탈환 기회가 다시올가여? ㅎㄷㄷ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dio98 작성시간 26.06.18 사법부가 도통 믿음이 안가서... 끝난 윤가놈 권력에는 좀 해보는것 같은데, 국힘 애들은 어떻게든 살려놓을려고 호흡기는 꽂아주려고 발악하는거 같아서 크게 기대는 안합니다.
....그리고 다시 한들 서울 민심 가져오기 쉽지는 않아보입니다. 그때까지 잘 다져놔야지요~ -
작성자다이나믹한 인생 작성시간 26.06.18 구형이 징역 1년6개월인데... 집행유예 나와라
-
작성자전북백승호 작성시간 26.06.18 그러기엔 너무 빼박 증거가 있다는데
-
작성자로도스MAN 작성시간 26.06.18 검찰 판새가 뉴재명과딜
-
작성자디세이블 작성시간 26.06.19 그렇게 되면 무조건 박주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