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문재인 대통령 시절 지선& 총선 결과

작성자검성진산월03|작성시간26.06.18|조회수1,619 목록 댓글 35

지금 뉴이재명 세력 포함 + 일부 민주진영에서 일베 명칭까지 써가면서 조롱,비하 하는

문재인 대통령 시절 지선?총선 결과는

과연 어땟을까요?

갠적으로 해외 다른 국가들은 모르겠지만

우리나라는 당도 물론 잘해야겠지만

그보다는 대통령에 대한 국민의 지지도나

인기가 높은게 선거에서 이기는거? 그리고

대승에는 훨씬 더 도움이 된다고 저는 봅니다

문통 부동산정책 ,인사부분 비롯 몇가지는 저 역시

문통 시절에도 비판을 했었고 그건 지금도

같은 생각입니다..

다만 과 보다는 공이 훨씬 크다고 보고

문재인 이라는 사람의 진심 그걸 믿습니다

각설하고 밑에 한번 보시면 나오겠지만

전부다 압승입니다.

민주정부 역사를 통틀어서도 이렇게 크게

지선,총선 다 이긴적이 없습니다

이게 과연 민주당이 이 때만 엄청나게

잘하고 국민들이 너무 이뽀라 해서

이런 결과가 나왔을까요?

물론 아예 없다고는 할수 없으나

문통에 대한 개인의 호불호를 떠나서

대통령에 대한 지지율이 워낙 높았기 때문에

가능한 결과였습니다+ 퇴임시 지지율도 역대최고

근데 이제 퇴임하시고 70을 훨 넘긴 고령에

은퇴하셔서 고향에서 책방 하시고 쉬는

전직 대통령을 하루가 멀다하고 조롱하는것들

이들은 저는 사람도 아니라고 봅니다

짐승보다 못한것들이라고 봄..

다시 말하지만 비판 충분히 할수 있습니다

성역이 어딨습니까..일베식 명칭까지 쓰면서

조롱,비하,욕설은 하지 말자는거죠

밑에 당시 결과들 보니 다시한번 그때

뽕이 차오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검성진산월0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이번엔바뀌겠지 | 작성시간 26.06.18 조용한 탱커입니다
    당대표때부터 지금까지 아무리뭐라해도 조용하지만 굳건히 거목처럼 버텨온분이시죠

    아무리 그래도 같은 진영에서까지 이러면 정말 마음 아프실것같아 걱정이되네요
  • 답댓글 작성자검성진산월0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과거 노무현 대통령님도 외부에 공격은 견딜만 했지만 내부공격,총질에 훨씬 더 상처를 받으셨다고 하신게 기억이 납니다

    아마 문통도 상처를 많이 받으셨을겁니다
  • 작성자사평역에서 | 작성시간 26.06.18 지도자에게 영리함보다 지혜로움이 더 큰 덕목이다는 생각이 듭니다.
    영리하기만 한 사람들은 곧잘 자기가 만든 함정에 빠지더군요.
    그 함정의 첫 삽은 '오만'이라는 것이 파더군요.
  • 답댓글 작성자검성진산월0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좋은 말씀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