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에서 당원이 당대표를 뽑는 투표를 하는게 누구를 심판하기 위해서 하는겁니까?
'선택'이 아니라 '심판'이라는 단어를 썼다는 자체가 누구편인지 알만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juyols 작성시간 26.06.18 정청래는 민주당 몇십만 당심을 받아 1년짜리 당대표 되었는데 잼통옆에 가맍히 붙어서 국정운영에 도움을 제대로 줬다면 연임이 확정인데 이리저리 아리까다 타다 공천실패로 조국의 국회 입성도 실패 ,국정운영에 도움도 안돼 지선 실패해 대통령이 이번에 많이 빡쳤던데 국민이 투표로 그 권력과 권한을 부여한 살아있는 권력 그자체가 대통령인데
아무리 대통령이 정무개입 못한다고 해도 작정을 하면 정청래 정계 은퇴도 각오해야함
자기의 남은 정치 그리고 자기 따르는 친청파 정치인들 살릴려면 불출마 하는게 맞음 -
작성자니가여기서이럴때가아니잖아 작성시간 26.06.18 ㅋㅋㅋㅋ 뉴재명 오야지 답네
-
작성자fatboy23 작성시간 26.06.18 노인네 하나마나한 애기하내
원래 그걸 국민이 하는건대 뭔 소리하는거야 -
작성자덕과선의조합 작성시간 26.06.19 영감님이 판을 제대로 못 보시네... ㅎ
-
작성자디세이블 작성시간 26.06.19 국회의원 한번 더 하고 싶어서 민석이한테 붙은 모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