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구천p 터치

작성자fatboy23|작성시간26.06.18|조회수1,234 목록 댓글 11

5년은 너무 짧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늬바람~~ | 작성시간 26.06.18 주가상승에도 불구하고 지지율은 떨어지는데 지금의 주가가 폭락할때 정부를 성토하는 여론이 급증할 겁니다 주가 올랐다고 마냥 좋아할 수는 없네요
  • 답댓글 작성자브래드 영 | 작성시간 26.06.18 웃긴게 그럼 그냥 차라리 수괴때처럼 꼴아박았으면 좋겠네요..이러지도 못하고 저러지도 못하고.민주당은 정말 몰할수가 없네요.
  • 답댓글 작성자미스터무명 | 작성시간 26.06.18 브래드 영 인정
  • 작성자플러스알파 | 작성시간 26.06.18 ^^

    5000까지 떨어져도

    낭낭하게 이득임~
  • 작성자장빠꾸 | 작성시간 26.06.18 저또한 증여한 아들계좌 삼성 하닉으로 수익이 꽤 많이 나긴했는데..
    코스닥 은 대놓고 주가조작하고 아주그냥 무법천지...
    한편으론 좀 아쉽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