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ㅎ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삼겹살 마블링 작성시간 26.06.18 생쑈하고 있네, 지난 윤석렬 대선에서 낙지와 수박이 돕지 않아 참패 했듯이, 이번에도 수박과 전당대회에 눈먼 자들이 제대로 일심하여 도왔다면 결과가 어땠을까
-
작성자대끼리요 작성시간 26.06.18 보라고 쇼하고 앉아있네
-
작성자우생마사 작성시간 26.06.18 짜친다 진짜 ㅋㅋㅋㅋ 어제 홀스형이 그러더라구요. 강득구 ㅈㄴ 멍첨하고 센스도 없다고 ㅋㅋㅋㅋ
-
작성자소말리안탑팀 작성시간 26.06.18 시입새끼들 전당대회때 보자
-
작성자헬신저 작성시간 26.06.18 쇼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