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귀국하는 이재명 대통령

작성자이가탄탄즐라탄|작성시간26.06.18|조회수3,065 목록 댓글 30

평소에는 얘기도 하고 그랬는데

상황이 상황인지라

영상보니 악수 1초컷에

찬바람이 쌩~ 

대통령도 그렇고 여사님도 표정이 다 들어남...

정청래 당대표님 90도 인사까지 했는데

힘내시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황비홍 | 작성시간 26.06.18 검찰개혁, 1인1표 확실히 할사람 당 대표로 뽑을꺼다. 그게 정청래고. 누군가 정청래 보다 더 잘한다고 하면 고려하겠음... 동영상 봤는데 이재명 표정 안좋음. 화난거 같음. 화난건 난거고 김민석은 절대 안된다.
  • 작성자베이비베이비 | 작성시간 26.06.18 잼통 카리스마 죽인다
  • 작성자달려보자끝까지 | 작성시간 26.06.18 다잘되길 바래요 민주당 응원합니다
  • 작성자웸반야마 | 작성시간 26.06.18 김민돌 저거 얼른 나락으로 보내야함
  • 작성자버터맛오징어 | 작성시간 26.06.18 대통령이 화가나든지 그건 우리 알바아니고
    우리가 원하는 걸 이뤄줄 당대표를 뽑으면 된다고 생각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