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장동혁 단식후유증으로 병원행

작성자나도 몰라!1|작성시간26.06.18|조회수1,878 목록 댓글 32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449/0000349634?sid=10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fatboy23 | 작성시간 26.06.18 똥혀가 아프지마
    지방선거는 박살났지만
    대선가야지
  • 작성자MonsterFactory | 작성시간 26.06.18 단식 언제 함?
  • 작성자김만두 캔디 | 작성시간 26.06.18 하지도 못하는 단식 한두끼 안먹는것도 못 버티는게 뭔 단식 입에달고 자빠졌는지
  • 작성자타이틀리스트! | 작성시간 26.06.19 팔짜 좋네 툭하면 입원에 노다지구만
  • 작성자말이점점짧아... | 작성시간 26.06.19 나도 단식이나 좀 해볼까.
    장트러블 정리좀 할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