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혁 단식후유증으로 병원행 작성자나도 몰라!1|작성시간26.06.18|조회수1,878 목록 댓글 3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449/0000349634?sid=100장동혁 입원…단식 후유증에 선관위 현장 대응 여파장동혁 국민의힘 대표가 오늘(18일) 오전 응급실을 찾았다가 의료진 권고에 따라 입원한 것으로 전해집니다. 장 대표 측은 채널A에 "단식 후유증에 지방선거 지역 유세 일정, 선관위 사태 현장 대n.news.naver.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fatboy23 | 작성시간 26.06.18 똥혀가 아프지마 지방선거는 박살났지만 대선가야지 작성자MonsterFactory | 작성시간 26.06.18 단식 언제 함? 작성자김만두 캔디 | 작성시간 26.06.18 하지도 못하는 단식 한두끼 안먹는것도 못 버티는게 뭔 단식 입에달고 자빠졌는지 작성자타이틀리스트! | 작성시간 26.06.19 팔짜 좋네 툭하면 입원에 노다지구만 작성자말이점점짧아... | 작성시간 26.06.19 나도 단식이나 좀 해볼까.장트러블 정리좀 할겸.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