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일보가 대문짝으로 실었네요...
한동훈의 윤석열 향한 폴더인사가 연상되겠끔...
결국...
니들도 그렇게 욕하던 윤석열,한동훈과 마찬가지구나라는 뉘앙스로...
우리가 어쩌다가 이렇게 됐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가인이어라 작성시간 26.06.18 당대포는 민주당을위해 인사했다는 말씀
이 표현에 감탄하고 갑니다
정말 멋진 댓글이네요
선당후사의 표본 정청래 힘내라! -
작성자크로캅실바 작성시간 26.06.18 언론의 생각
어차피 우리가 적어주는대로 받아들인다
유럽기사 단 한줄도 안쓰던것들이
이런건 약속이라도 한것처럼 -
작성자★AUDI A7★ 작성시간 26.06.18 조중동이 욕하는게 누구인가?
그 사람이 민주당의 대세다. -
작성자불머리44 작성시간 26.06.18 까딱 인사 보다는
보기 좋으네요 -
작성자대끼리요 작성시간 26.06.19 뭔소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