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정청래의 90도 인사...

작성자나름발랑|작성시간26.06.18|조회수2,641 목록 댓글 20

조선일보가 대문짝으로 실었네요...

한동훈의 윤석열 향한 폴더인사가 연상되겠끔...

결국...
니들도 그렇게 욕하던 윤석열,한동훈과 마찬가지구나라는 뉘앙스로...

우리가 어쩌다가 이렇게 됐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가인이어라 | 작성시간 26.06.18 당대포는 민주당을위해 인사했다는 말씀
    이 표현에 감탄하고 갑니다
    정말 멋진 댓글이네요
    선당후사의 표본 정청래 힘내라!
  • 작성자크로캅실바 | 작성시간 26.06.18 언론의 생각
    어차피 우리가 적어주는대로 받아들인다
    유럽기사 단 한줄도 안쓰던것들이
    이런건 약속이라도 한것처럼
  • 작성자★AUDI A7★ | 작성시간 26.06.18 조중동이 욕하는게 누구인가?
    그 사람이 민주당의 대세다.
  • 작성자불머리44 | 작성시간 26.06.18 까딱 인사 보다는
    보기 좋으네요
  • 작성자대끼리요 | 작성시간 26.06.19 뭔소리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