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북항 돔 야구장’ 길 열렸다…항만공사법 국회 본회의 통과

작성자Mr. K-1|작성시간26.06.18|조회수1,262 목록 댓글 18

https://mobile.busan.com/view/busan/view.php?code=2026061813550343555


갓재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또니 몬따나 2 | 작성시간 26.06.18 신발 북구 안농운은 진짜 충격이었다... 에휴
  • 작성자원더곰스 | 작성시간 26.06.18 사직은 롯데주고
    북항은 시민구단 창단합시다
    부산 갈매기즈
  • 작성자부산아이파크 | 작성시간 26.06.19 사직에 축구전용구장 생기길바라는1인
  • 작성자조상무 | 작성시간 26.06.19 안된다에 만원 겁니다
  • 작성자디세이블 | 작성시간 26.06.19 이야~ 호남은 삼전과 하이닉스를..부산은 돔구장에 전재수를..대구는 추경호에 최저시급 차등화를 얻었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