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코스피9000시대 펨코

작성자나도 몰라!1|작성시간26.06.18|조회수2,623 목록 댓글 17

걍 배설하는 재미로 산다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브래드 영 | 작성시간 26.06.18 주가 2천대로 돌아가자
    도대체가 올라도 불만 내려도 불만
    온통 불만 투성이
  • 작성자카리스마머슴 | 작성시간 26.06.18 주정뱅이 새끼때 코스피 2400대에 환율이 1470원대 현재 코스피 9000에 환율 1500원대 단순 계산도 안되나 저 빠가사리들은
  • 작성자데님과가죽 | 작성시간 26.06.18 너네들은 엉덩이로 말을 하는구나
  • 작성자마 산 조 태 | 작성시간 26.06.18 부모 등골 빨아서
    토토나 하고 잉여 인간들
  • 작성자디세이블 | 작성시간 26.06.19 얘네 코스피 5000넘으면 이재명이라도 인정이지! 이랬던 애들 아닌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