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6년 전 헤어진 여친의 연락.. 성인지 판결 최신 근황

작성자v쿠키v4|작성시간26.06.18|조회수1,958 목록 댓글 1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즈온 | 작성시간 26.06.18 재판이 무서운게 저런거임....몇년을 끌고 가고 그사이 내생활 인생이 파탄남... 무죄를 받아도 망가진 인생과 지나간 세월 뭐로 보상해줄거임...
  • 작성자브페부활 | 작성시간 26.06.18 와 1심판사 대단하다 진짜...
  • 작성자플러스알파 | 작성시간 26.06.18 A멘
  • 작성자풍만으로 들었소~ | 작성시간 26.06.19 결혼전 다른 여친들은 죄다 20여년전이니.. 저는 공소시효 지난거죠?
  • 작성자WOWA | 작성시간 26.06.19 2심 후 대법까지 갔다는게 놀랍네.
    부러웠던게지.
    SNS는 역시나인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