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즈온 작성시간 26.06.18 재판이 무서운게 저런거임....몇년을 끌고 가고 그사이 내생활 인생이 파탄남... 무죄를 받아도 망가진 인생과 지나간 세월 뭐로 보상해줄거임...
-
작성자브페부활 작성시간 26.06.18 와 1심판사 대단하다 진짜...
-
작성자플러스알파 작성시간 26.06.18 A멘
-
작성자풍만으로 들었소~ 작성시간 26.06.19 결혼전 다른 여친들은 죄다 20여년전이니.. 저는 공소시효 지난거죠?
-
작성자WOWA 작성시간 26.06.19 2심 후 대법까지 갔다는게 놀랍네.
부러웠던게지.
SNS는 역시나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