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이건태 페이스북

작성자이가탄탄즐라탄|작성시간26.06.18|조회수1,821 목록 댓글 23

김민석 총리도 그러던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로도스MAN | 작성시간 26.06.18 근태나 잘해라
  • 작성자Axl Rose | 작성시간 26.06.18 하...
  • 작성자단군할배 | 작성시간 26.06.18 내가 볼땐 45정도 된다.
  • 작성자TigerKing | 작성시간 26.06.18 역겹네 너무 수준이 낮아서 쳐다도 보기 싫은 오물 같네
  • 작성자삼겹살 마블링 | 작성시간 26.06.18 이 정도면 환자다 검찰출신들이 석이한테 다 붙은거 같은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